신제품 소개 및 놀이방매트 체험, 참가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진행
2월 16일~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 31회 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미호르노제는 신제품 소개 및 놀이방 매트 체험과 참가자와 함께 하는 이벤트 진행 등 알찬 내용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작년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미호르노제' 는 다른 놀이방매트와 차별된 프리미엄급 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발길로 북적이며, 고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차별화 된 놀이방 매트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베이비 페어에서는 '미호르노제' 만의 특별한 안티노이즈 공법이 적용된 1세대 '리제나' 폴더매트와 이를 개선하여 엠보싱 패턴을 더한 2세대 '슈리엘' 폴더매트가 많은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진보적인 3세대 페브릭 패턴의 '로이엘' 폴더매트는 물론 6단 폴더매트로 변형이 가능한 '슈리엘 범퍼' 등 기존의 베스트셀러 놀이방매트 또한 여전한 신뢰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특허받은 신제품 'PVC폴딩 매트'는 기존 매트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며 로이엘의 신 컬러 '멜란지 시리즈'는 3.5세대 폴더매트라고 불러야 할 만큼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제 31회 BEFE 베이비페어'에서는 놀이방 매트 체험 판매 외에도 참여한 고객을 위해 임신/출산/육아 부문 대표 어플리케이션 '엄마와'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회원수 40만명(2017년 1월 기준)에 달하는 대표적인 임신/출산/육아 포털 '엄마와'와 놀이방매트의 콜라보레이션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했고, 이것이 육아맘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로 증명되었다.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위해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중인 미호르노제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결과는 '엄마와'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