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가 두 번째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의 타이틀곡 ‘WoW!(와우!)'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WoW!'의 첫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 곡인 ‘WoW!’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끝없이 변화하면서 성장을 보여주는 러블리즈는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WoW!(와우!)’를 비롯해 또 하나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러블리즈의 본격적인 첫 방송에 앞서 이번 타이틀곡 'WoW!'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로 섬세한 손동작이 포인트인 안무를 눈 여겨 볼 만 하다. 음악 도입부에 눈을 깜빡이는 모습을 표현한 '깜빡이춤'을 비롯해 후렴구에 등장하는 킬링 파트인 “쟤 이뻐? 얘 이뻐?”의 ‘예쁜 애 소환 춤’ 등 무대 중간 중간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지난 26일 밤 1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러블리즈의 정규 2집 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의 타이틀 곡 'WoW!(와우!)'는 발매 직후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1위를 기록했으며, 지니,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러블리즈 2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