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딸들' 김종민의 악플 대처법 공개에 이다해 "김종민은 세 걸음 앞선 사람" 감탄

입력 2017-02-28 23:59


‘하숙집 딸들’ 두 번째 예비 하숙생으로 김종민이 등장해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갖는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하숙집 딸들'에서 김종민은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와 박수홍-이수근이 모여 있는 상태에서 자신만의 악플 극복법을 공개한다. 김종민은 악플에 대해 “악플을 계속 읽다 보면 어느 순간 악플러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라며 강한 멘탈을 보여준다.

이 같은 자신만의 특별한 ‘돌직구 극복법’에 대해 이다해는 “김종민은 바보가 아니다. 세 걸음 앞선 사람”이라고 감탄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거기까지 생각해 본 적 없다”며 특유의 허허 실실 웃음으로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종민은 “여러분들도 악플 많이 달리지 않냐”라며 이미숙, 박시연 등 하숙집 식구들을 의도치 않게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 이에 이들은 악플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고민을 털어 놓으면서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김종민의 특별한 악플 극복법에 궁금증이 자극되는 가운데 악플에 관한 하숙집 식구들의 솔직한 심경이 담긴 '하숙집 딸들'은 28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