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하이퍼플렉스II 골프화 출시

입력 2017-02-27 17:04
전세계 넘버원 골프화 FJ(풋조이,footjoy)가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의 2017년 신제품 '하이퍼플렉스II (HYPERFLEX™Ⅱ)를 출시한다.

신제품 하이퍼플렉스II는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후 투어와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하이퍼플렉스Ⅰ'의 17년형 모델로, 스윙의 시작점인 '발(Foot)'의 골격과 근육, 인대 등을 심도있게 연구하고, 이를 형상화한 인체구조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개념 골프화다.



오직 골프화만을 디자인하고 생산해오고 있는 FJ는 신제품 '하이퍼플렉스II'를 개발하기에 앞서 전세계 골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리서치와 피드백을 수집했으며, 이번 신제품의 개발 방향을 "기본"에서부터 찾았다.

FJ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스윙을 가능케 하는 기본인 '발(Foot)'에 집중했고, 발의 골격과 근육, 힘줄, 인대 등 해부학적인 연구를 이번 제품 개발과 함께 병행했다.

이러한 방대한 리서치와 진지한 연구 끝에 탄생한 신제품 '하이퍼플렉스 II'는 골퍼만을 위해 설계된 인체구조학적인 디자인과 소재로, 골프화가 지녀야하는 안정성은 물론, 장시간의 라운드 동안에도 발의 피로도가 쌓이지 않도록 편안하면서도 가볍고, 어떠한 라이에서도 접지력을 높일 수 있는 유연성, 거기에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통기성까지 겸비할 수 있도록 FJ만의 모든 기술력을 한데 집약시켰다.

이번 '하이퍼플렉스II (HYPERFLEX™Ⅱ)'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발등과 발 양옆을 둘러싼 골프화의 어퍼(Upper) 부분.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인대와 근육의 위치에 따라 어퍼부분의 패턴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

부드러우며 가볍고, 방수기능까지 겸비한 메시 소재 위에 FJ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소재인 '플렉스그리드 3.0(FlexGrid 3.0)'을 적용한 패턴을 발등과 옆 라인을 따라 유선형으로 촘촘하게 엮어 강한 임팩트 시에도 발의 뒤틀림이 없이 안정적으로 지탱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FJ만의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쿠셔닝 기술을 적용시켜 골프 라운드 동안 골퍼가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차세대 미드솔 기술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다.

그 밖에도 발 뒤꿈치와 발목 부분에 배치된 O.P.S 기술(Optimized Performance Stabilizer)과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새로운 아웃솔이 최적화된 발의 움직임과 안정성을 돕는다.

애슬래틱한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 하이퍼플렉스II는 그레이&실버, 블루&실버, 화이트&레드&블루, 메탈릭실버,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FJ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