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전문 박문각 남부고시학원은 2017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동형문제풀이 과정을 오는 3월 전격 개강한다고 밝혔다.
박문각의 '동형문제풀이'는 남부 1타 강사진이 출제하는 적중 예상 문제들을 실제 시험처럼 풀어봄으로써 실전 적응 훈련 및 기출 핵심 정리, 약점 체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험 전 핵심 마무리 과정이다.
이달 28일 선우빈 강사의 한국사 과목을 시작으로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과목 및 강사 별로 잇달아 개강하며, 4~6주 가량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동형문제풀이' 과정 후에는 파이널 커리큘럼의 마지막 순서인 '최종마무리 특강'이 곧바로 진행, 시험 직전까지 짧은 기간 내 시험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을 빠르게 되짚어 줌으로써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
한편 박문각은 수험생 합격 독려 차원에서 이 두 강좌에 대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형문제풀이를 2과목 이상 접수하거나 최종마무리 특강을 3과목 접수할 경우 각각 1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시험 전 실제 시험처럼 문제를 풀어보는 과정은 실전에서의 제대로 된 실력발휘를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실전 대비에 탁월한 박문각만의 단계적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문각 남부고시학원의 동형문제풀이 과정 및 최종마무리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남부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