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신곡 베일 벗는다…임팩트표 고백송 '기대'

입력 2017-02-26 10:40


자체제작돌 임팩트(IMFACT)의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가 베일을 벗는다.

임팩트는 2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017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IMFACTORY)'의 2월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의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매월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임팩트의 2017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IMFACTORY)' 2월 신곡으로 자체제작돌 임팩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미디어 템포의 곡으로 제목과 같이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을 담은 임팩트표 고백송이다.

또한 임팩트는 '첫사랑을 부탁해' 발매를 기념하여 지난 25일 임팩토리 미니콘서트 '첫사랑'을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팬들에게 제일 먼저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임팩트는 2017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를 통해 매달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팩토리'는 프로젝트 공식 명칭으로 임팩트 팩토리와 임팩트 스토리 두 단어의 뜻을 동시에 담고 있으며, 그룹명 뜻처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팬들을 위해 만들고 소통한다는 의미다.

한편 임팩트의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는 27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