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분양현장 호평

입력 2017-02-25 14:00
울산 송정지구 중심에 있는 뛰어난 입지와 금강주택만의 특화평면 수요자 호평 일색

청약일정 3월2일(목) 1순위, 3월3일(금) 2순위, 당첨자발표 3월9일(목)

정당계약기간은 3월14일(화)~3월16일(목)까지 3일 간 진행



금강주택이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에서 또 하나의 신화를 쓰고 있다. 24일(금)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견본주택에는 개관 1시간 전부터 밀려든 관람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다. 울산 송정지구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가 합리적인데다 공공택지지구로 조성돼 인프라도 잘 갖춰 지역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견본주택은 전용 84㎡A와 84㎡B 2개의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인 '룸테라스'가 적용해 내방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여기에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울산 송정지구 중심에 위치한 뛰어난 정주여건과 주거쾌적성도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송정지구 B7블록은 송정지구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해 도로교통망 이용이 편리하고, 울산현대자동차 공장, 북구모듈화 산업단지 등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울산공항과 동해남부선 송정역(오는 2018년 개통)이 인접해 있으며, 송정지구 동측으로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이어진 오토밸리로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국토부가 발표한 '고속도로 건설 5개년 계획' 일환으로 울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포함됨에 따라 교통인프라는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울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울산 송정지구에서 경부고속도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의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 동측으로는 동화산(235m)이 위치했고, 단지 서측으로는 동천강이, 지구 북측으로는 송정천과 송정박상진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다. 여기에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B7블록은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금강주택 분양 관계자는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뛰어난 입지 뿐만 아니라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환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등 입주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여기에 공공택지의 장점인 쾌적한 주거환경과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순조로운 청약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지하1층, 지상21층, 7개동, 전용 84㎡ 총 54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전용 84㎡A 241가구, 전용 84㎡B 259가구, 전용 84㎡C 44가구로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97-2번지에 위치한다. 청약일정은 오는 3월2일(목)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3월3일(금) 2순위, 3월9일(목) 당첨차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당계약기간은 14일(화)~16일(목)까지 3일 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