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경남 창원에서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를 성황리에 분양 중입니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창원 의창구 팔용동 35-1·2 번지 일원에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 상업시설, SM타운이 함께 조성되는 문화복합 주거단지입니다.
아파트는 지상 최고 49층 4개동에 총 1,132가구, 오피스텔은 최고 29층 1개동 54실 규모로 들어서며, 모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주택형으로 지어집니다.
특히 부지 내에는 엑소(EXO) 등 한류 아이돌 관련 체험은 물론 공연장, 다양한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스타샵을 갖춘 문화복합시설인 SM타운이 서울 코엑스 아티움의 2배 규모로 함께 꾸며질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현대건설만의 프리미엄 특화설계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띕니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 구성으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단지 내 산책로, 테마정원, 하늘정원,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잔디마당) 등도 조성됩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맘스카페, 키즈놀이터, 작은도서관, 독서실, 동화구연실, 클럽하우스 등이 구성된 주민공동시설과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이 구성된 주민운동시설이 갖춰집니다.
이밖에 현대건설이 개발한 '하이오티(HI-oT)'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하이오티(HI-oT)란 현대건설이 개발한 IoT 시스템으로, 집에 설치된 홈네트워크 인프라와 소비자가 구매한 가전제품을 사물인터넷 기술로 묶는 진정한 의미의 IoT홈을 의미합니다.
한편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입주민의 교통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20년 간 명곡초등학교로 운행하는 통학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35-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0년 4월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