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Rookie’ 음악 방송 2주 연속 1위…가요계 중독 시켰다

입력 2017-02-20 09:40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Rookie’(루키)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레드벨벳은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로 컴백 이후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총 9관왕에 올라 막강 걸그룹다운 면모를 재입증했다.

또한 이번 타이틀 곡 ‘Rookie’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중국 유명 음악 차트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에서도 지난 2일부터 현재까지 19일째 1위를 유지하며 롱런 행진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오는 21일 낮 12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레드벨벳의 신곡 ‘Rookie’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 ‘뮤비욘드’ 2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지난 14일 선보인 1편에 이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상큼발랄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Rooki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