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최재현, ‘문제적 남자’ 100회 특집 출연…차세대 뇌섹 아이돌

입력 2017-02-20 08:43


소년24 멤버 최재현이 차세대 뇌섹돌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 남자) 100회 특집에 멤버 최재현이 출연해 완벽한 외모와 스펙을 자랑하며 꽃미남 뇌섹돌의 면모를 뽐내 등장과 동시에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문제적 남자’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나이, 성별, 국적, 직업 불문의 화려한 스펙을 가진 시청자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적 남자’ 뇌섹남들과 팀을 나눠 함께 고난도의 뇌풀기 문제를 풀어나가며 최고의 뇌섹팀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지석 팀에 속한 최재현은 눈에 띄는 잘생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끔과 동시에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라는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며 ‘블락비’ 박경을 잇는 ‘차세대 뇌섹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최재현은 오는 26일에도 지난 방송에 이어 100회 특집 2부로 진행될 ‘문제적 남자’에서 열정으로 똘똘 뭉친 꽃미남 뇌섹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19일 소년24 멤버 최재현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무대가 아닌 색다른 곳에서 소년들의 매력을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어제에 이어 오는 26일 방송에서도 ‘문제적 남자’를 통해서 멤버 최재현의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3월 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소년24 SEMI FINAL (BOYS24 Re:born the 1st SEMI FINAL)’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