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Letter]차성남 JW생명과학 대표 "프리미엄 수액으로 지속적 성과 창출"

입력 2017-02-28 09:09
수정 2017-02-27 10:57
[CEO Letter]는 제약·바이오 기업의 대표들이 한국경제TV의 시청자와 투자자들에게 드리는 편지입니다

▲ "투명경영 실현과 비전 달성 본격화"

JW생명과학의 올해 자본시장에서 회사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투명하게 평가 받고 고부가가치 수액 사업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입니다.

또한 신규 사업을 확장하고 시설투자, 연구개발 활성화에 주력하는 등 ‘Global Top Nutrition Company’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경영 활동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 "안정적인 성장 기반 수익성 개선 극대화"

2017년은 국내 수액시장 점유율 1위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부가가치 영약수액 제품과 특수수액을 중심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수익성을 극대화할 방침입니다.

또한 우수한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CMO 사업도 확대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데 집중할 것입니다.

▲ "최고 기술력 앞세워 글로벌시장 공략"

글로벌 수액회사인 미국 박스터사와의 수출 프로젝트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올해 안에 유럽연합 품질관리기준(EU-GMP) 인증을 신청할 계획이며, 최근 증설한 TPN 자동생산설비에 대한 시험 생산도 차질 없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수출 시장 개척을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