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 갖춘 '연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조합원 모집

입력 2017-02-19 09:00


(가칭)연산6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665-5번지 일원에 총 1066세대(예정)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연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전용면적 59㎡, 74㎡A, 74㎡B, 84㎡ 등 중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되며 1,066세대(예정)의 대단지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연산동은 부산의 중심에 위치한 전통 주거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연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부산 시내 중심과 시외 각지로 이어지는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도시철도 3호선 물만골역이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1, 3호선 환승역 연산역과 연산로터리도 가깝다. 중앙대로, 월드컵대로, 반송로 등을 이용해 부산 전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중앙 커뮤니티 광장에는 입주민들이 모여드는 공원형 조경이 조성된다. 언제든지 산책과 조깅을 즐길 수 있고, 자연과 어우러진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곳곳에 안전을 위한 보행도로와 녹지공간을 조성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이 지역은 부산의 각종 행정기관이 밀집한 부산의 중심지다. 부산시청, 연제구청, 지방경찰청, 국세청, 국민연금공단, 보건소 등 관공서가 밀집해 있으며, 연산동 중심의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연산 도보학군의 우수한 교육환경도 구비했다. 단지 앞 도보거리에 연산초등학교가 위치했다. 자동차로 통학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자녀들의 통학안전을 중시하는 학부모들에게 선호될 전망이다. 인근 1Km 이내 동명초, 연제중, 연제고 등 초ㆍ중ㆍ고 학교도 위치했다. 경상대, 동의대양정캠퍼스, 부산여대 연제도서관 등이 가까운 '학(學)세권' 아파트다.

연산6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칭) 측은 "연산6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조합원 가입조건은 부산, 경남, 울산 및 경상남도 6개월 이상 거주자이며, 무주택 세대주이거나 85㎡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일 경우 가능하다"고 전했다.

연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주택홍보관은 3월 초 오픈할 예정이며 거제대로 거제역 방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