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리인상 가능성 및 환율 조작국 지정 우려 등 불확실성이 커진 주식시장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구속까지 더해졌다. 때문에 불안한 투자심리로 증시는 답답한 박스권 흐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들이 주말강연회를 통해 박스권 증시 탈출 해법을 모색하고 향후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최승욱 파트너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국내외 불안요인을 이겨 낼 종목발굴비법 및 3월 핵심유망주 10선을 전격 공개한다. 출동해결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유안타증권 을지로 본사에서 1분기 종목상담 클리닉을 통해 답답한 증시를 이겨낼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민경무 파트너의 무료증권강연회 또한 이날 오후 2시 서울 강남 HJ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나영호·박제연 파트너의 해외선물 부산 강연회가 '해외선물로 수익내는 필살공략법'을 주제로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과 19일 일요일 오후 1시 대구 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한편 19일 일요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와우파 강연회에서는 조민규 파트너가 신성장산업 분석을 통해 핵심유망주를 공개한다.
와우넷 주말강연회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