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5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동계 시즌 직원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동계 시즌 직원교육은 각 사업장 전직원을 대상으로 담당 분야별 전문 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 및 서비스 의식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캐디, 프론트, 식음, 코스관리, 경영지원 담당자 등 전국 골프존카운티 사업장 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과 담당 직무별 전문화 교육을 진행해 직원들의 경력 개발과 전문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심폐소생술(CPR) 전문가 교육을 새로 도입해 심장제세동기(AED) 사용법 등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수료증을 제공하고, 이를 카트에 부착하도록 의무화함으로써 고객 안전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교육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골프룰, IT 서비스, 성희롱 예방 교육과 함께 개인별 심리상담을 진행해 직원들의 감정을 치료하고, 자아의식을 높이는 등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임직원 교육 또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투자로 생각한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골프존카운티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