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지효 미나 “반응 벌써부터 최고”...다른 노래 안들려!

입력 2017-02-15 17:08


트와이스 정연 지효 미나 티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트와이스 정연 지효 미나 티저를 접한 팬들은 “역대급” “다른 노래 안들려” 등의 반응이다.

트와이스 정연 지효 미나가 이처럼 뉴스토픽에 부상한 이유는 트와이스 정연, 지효, 미나의 컴백 포토가 공개됐기 때문.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정연, 지효, 미나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유닛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개별 이미지에는 상큼한 오렌지톤의 문을 노크하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모든 컴백 이미지에서 동일하게 등장하는 저 문을 열면 과연 어떤 세상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함께 공개된 유닛 포토 속 정연은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모델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미나와 지효 역시 스포티함이 가미된 의상과 불량기를 살짝 머금은 눈빛으로, 개별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한편, 오는 20일 공개될 신곡 'Knock Knock'(낙낙)은 팝, 록, 디스코 장르를 믹스한 신나는 하우스비트의 음악이다.

특히 'Knock Knock'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트와이스의 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대중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