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호남 천경제약 엘리트팀 한국의약단지방문단, '사임당화장품' 방문

입력 2017-02-16 09:00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관련 제품 및 생산시설 관람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사임당화장품이 지난 14일 중국 호남 천경제약 엘리트팀 한국의약단지방문단 대상으로 공장 견학 및 제품설명회를 가졌다.

호남 천경제약 방문단은 국내 화장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최신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를 제작지원 하는 사임당화장품을 찾았다. 방문 인원은 73명의 비교적 큰 규모로 구성됐다.

이들을 대상으로 기업홍보 영상 방영과 사임당화장품의 제품과 생산시설을 소개했다. 방문단은 역사관 및 한약전시, 피부과학 연구소 등을 방문하며, 우수한 기술과 생산시설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이어나가기도 했다.

특히 방문단은 사임당화장품의 피부과학이 고스란히 집약되어 있는 력셔리 한방 브랜드 '자보예'에 관심을 보였다.

자보예는 100년근 적하수오 추출물과 기술연구소 10년 연구의 결정체인 주름개선 및 미백 성분 5종, 비고시 피부 보양 성분인 신팔진고와 회춘단, 피부 진정 성분인 연승첩 등 다양한 한방 성분들이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임당화장품의 대표 제품이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호남성에 사임당화장품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다각적 교류를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국제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