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정식 앨범 발매를 앞둔 가수 한희준의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한희준의 첫 싱글 앨범 ‘풋사랑’의 타이틀곡 ‘생각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화면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흰색 블라우스 상의와 검정색 하의를 입은 한희준이 바위와 돌들이 가득한 어느 광활한 공터에 홀로 서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아무도 없는 황량한 공간에서 한희준의 애절한 목소리만으로 오롯이 가슴 속 울림을 더해 그의 음악적 내공을 짐작케 한다.
영상 말미에는 롱테이크 아웃되는 한희준의 모습 위로 타이틀곡 이름 ‘생각나’와 ‘02.20. 0AM 한희준’이라는 문구로 팬들에게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날짜를 예고해 그의 첫 정식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풋사랑’은 ‘그사랑’과 ‘옛사랑’으로 이어지는 ‘사랑’ 프로젝트 3부작의 그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분위기의 발라드곡으로 그의 음색과 깊은 감성을 살려 완성했다.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에 올랐던 한희준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서도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탄탄한 보컬 실력을 이미 검증한 바 있다.
이후 김범수, 양동근, 아이비, 레이디스코드 등이 속한 현 소속사에서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틈틈이 앨범을 준비해왔다.
특히 한희준은 지난해 방송한 tvN ‘노래의 탄생’에 출연했을 당시, 그의 노래를 접한 네덜란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Wouter Hamel), 어반자카파 조현아, 가수 강타 등으로부터 찬사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풋사랑’은 오는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