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사나 쯔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그야말로 뜨겁다. 트와이스 나연 사나 쯔위의 환상적 미모 때문.
트와이스 나연 사나 쯔위가 이처럼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트와이스 나연, 사나, 쯔위의 개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기 때문.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상큼함 터지는 나연, 사나, 쯔위의 컴백 포토를 오픈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는 재미난 장난을 꾸미고 있는 듯한 개구진 미소를 보여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0일 발매될 신곡 'Knock Knock'(낙낙)은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부각시킨 노래로, 앞선 곡들에 이은 4연속 히트를 예감케 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TT' 이후 4개월만의 컴백으로, 한국을 넘어 전세계 K-POP 팬들을 홀렸던 'TT' 열풍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음원 공개에 앞선 2월 17일~19일 3일 간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시야제한석까지 오픈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