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드컴, 3D 탁구게임 '테이블 테니스 터치' 원스토어에 출시

입력 2017-02-14 17:03


웨이드컴(Wadecom/ 대표:조태현)은 영국의 유명 개발사인 YAKUTO의 모바일 3D탁구게임 「Table Tennis Touch (테이블 테니스 터치)」를 지난 2월 10일, 국내 이동통신사 통합 오픈 마켓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15년 3월 16일 Google Play에 출시한 「테이블 테니스 터치」는 실제로 탁구를 즐기는 듯한 리얼한 그래픽과 플레이 방법을 완벽하게 구현해내어 2016년 최우수 Google Play 게임 서비스상을 수상하였으며, 원스토어와 마찬가지로 Wadecom을 통해 진출한 일본 이동통신사 마켓인 au 스마트패스에서도 베스트 앱 2016 스포츠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스마트폰 하나로 실제로 플레이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재현하기 위하여 1인칭 시점, 랠리 플레이, 공을 칠 때 라켓에 맞는 소리, 공이 탁구대에 튕기는 소리, 맞받아 치지 못한 공이 바닥에 떨어지는 소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표현하고 있다.

Wadecom은 자사 원스토어 진출과 테이블 테니스 터치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기존 Google Play에서 3,000원 상당의 유료로 제공되던 테이블 테니스 터치를 3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ONE Store에서는 Google Play제공 버전과 달리 추가 결제없이 모든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인앱 언락 버전으로 제공한다.

해당 버전은 원스토어에서 테이블 테니스 터치, 또는 Wadecom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웨이드컴은 지난 2013년 9월, 한국 부산에 한국지사를 설립하였으며, 중점 사업인 일본 au스마트패스와 더불어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을 위해 테이블 테니스 터치로 원스토어에 첫 진출을 이루었다.

앞으로 일본 및 해외진출을 염두해 두고 있는 한국의 어플리케이션 개발사는 물론, 한국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일본 및 해외 개발사들에게도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해외진출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회사는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