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을 앞둔 SG워너비 김진호가 신곡 '졸업사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진호는 1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싱글 '졸업사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 '졸업사진'의 분위기에 맞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바쁜 일상을 사느라 잊고 지낸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 피아노와 스트링이 조화를 이룬 감성적인 멜로디와 짧지만 김진호의 목소리도 등장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김진호와 그의 절친한 친구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빛바랜 흑백사진 속 '1996.02.16'라는 사진이 찍힌 날짜와 함께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곡 '졸업사진'은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졸업, 친구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아냈다. 졸업시즌에 어울리는 신곡인 만큼 새로운 졸업시즌송 탄생이 기대된다.
한편, 김진호는 오는 16일 0시, 새 디지털싱글 '졸업사진'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인 만큼 김진호의 색깔로 가득 채운 '진정성 100%'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