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titleist)가 골퍼들이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골퍼 동선에 최적화 된 디자인과 타이틀리스트만의 최고 기술력을 적용한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을 출시한다.
특히 골퍼들의 스탠드백 선택 포인트가 다양하다는 점에 착안, 한 모델 안에서도 다양한 옵션으로 선보인다.
클럽 투입구 갯수에 따른 4분할 (5종), 5분할 (9종), 14분할 (6종) 제품에서부터 우천시 유용한 스테이드라이 방수 제품 (5종)까지. 총 4개 라인업 2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컬러 취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신제품 개발에 앞서 진행된 다양한 서베이와, 투어선수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에서 산출된 골퍼의 니즈를 이번 신제품에 다수 적용했다.
골퍼들은 스탠드백의 많은 포켓 중 명확한 목적의 몇 곳만 활용하고 있었으며, 스탠드백 다리의 견고함, 제품의 가벼움, 이동의 편의성, 쿠션감, 좋은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찾고 있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에서는 '스탠드 시스템'이 가장 눈에 띈다. 다리와 바디의 접점인 '힌지'에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이 적용되어 한층 견고해졌으며, 이상적인 거치 각도와 발 받침으로 편안하게 클럽을 넣고 뺄 수 있다.
백을 운반할 때에는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도움이 된다. 자연스럽게 검지 손가락 위로 걸쳐지도록 윗부분부터 구부러져있어, 클럽 무게 때문에 앞으로 쏟아지는 것을 막아주며 안정적으로 무게중심을 유지해준다.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의 새로운 패턴이 은근하게 수놓아진 '어깨끈과 엉덩이 패드'는 타이틀리스트만의 고밀도 쿠션폼 소재로 제작되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듯 편안하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의 전체 바디는 타이틀리스트가 엄선해 내구성이 좋고, 오염에도 강한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으며, '경량 프레임'이 적용되어 무게 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방수 지퍼 라인'과 수준 높은 '부속품' 디테일, 귀중품 보관에 용이한 '귀중품 포켓'이 채택되어 제품의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는 17 SS 시즌을 맞아 모자에서부터 캐디백, 보스톤백, 하프백 등 폭넓은 라인과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투어에서 입증된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디자인과 생산공정을 적용한 것은 물론 엄격한 제품 검수를 거쳐 타이틀리스트 이름에 걸맞은 퍼포먼스와 품질을 자랑한다.
신제품은 모자 28종, 카트백 7종의 21컬러, 스탠드백 6종의 33컬러, 하프백 3컬러, 보스톤백 4종의 9컬러로, 골퍼 각자의 골프 라운드 스타일과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과 17 SS 신제품은 2월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 정품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