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발렌타인데이 맞아 '내성적인 부부' 세일 기획전 진행

입력 2017-02-13 10:06
건강생활용품 전문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8일(화)까지 내성적인 부부 기획전을 실시한다.

한경희생활과학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내성적인 부부 기획전'은 공식쇼핑몰 박효정 MD가 특별히 제안한 남편과 아내를 위한 맞춤형 선물 구성을 선보임과 동시에 스팀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스팀다리미, 주방 가전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 스팀청소기, 다리미를 기존 가격보다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스테디셀러이자 아내를 위한 추천 선물로 꼽히는 한경희 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6만원 상당의 파워믹서기를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1초 만에 침구류 손상 없이 고온으로 미세먼지 제거와 집 먼지 진드기 살충이 가능한 한경희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VF-6000)도 기존보다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믹서기와 청소기 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 할 예정이다.

공식쇼핑몰 박효정 MD는 "이번 기획전은 케이블방송의 한 드라마를 패러디 해 평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감정 표현이 미숙한 커플이나 부부들이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라는 뜻에서 기획됐다." 고 말하며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가전제품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뜻 깊은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