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룰렛 버디 이벤트 시즌3 '버디잡고! 경품잡고!'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2-13 10:00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의 스크린골프 가맹사업 브랜드인 '골프존파크'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룰렛 버디 이벤트 시즌3 '버디잡고! 경품잡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4일부터 3월 20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투비전(TWOVISION)의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주어진 버디 수를 달성하면 즉시 100% 당첨 룰렛이 노출되며, 참새 등급은 버디 1개, 까치, 학 등급은 버디 2개, 매 등급은 버디 3개, 독수리 등급은 버디 5개 기준이다.

18홀 라운드 중 1회 도전 가능하며 버디외 홀인원, 알바트로스, 이글 시에도 룰렛이 노출 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발디파크CC, 남춘천CC, 휘닉스파크CC, 용인CC, 엠스클럽 의성, 거제뷰CC, 골프존카운티 선운, 여수시티파크, 이븐데일, 진양밸리CC, 경산GGC, 여주캐슬GGC 등 12개 CC에서 열린다.

경품으로는 골프존카운티(안성Q, 안성W, 안성H, 청통, 선운 중 1곳 택일) 주중 1팀 라운드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정관장 홍삼담은 석류, 골프존파크 볼마커, 플러스아이템 브리지스톤 B330 등이며, 매장 수령 경품인 골프존파크 볼마커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외의 경품은 골프존 앱 선물상자로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