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알피저스’는 판타지 배경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 모바일 MMORPG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전투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알피저스’는 전사, 궁수, 흑마법사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각 각의 직업마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연출 할 수 있는 직업별 고유 스킬을 보유 하고 있다.
‘알피저스’의 각 캐릭터 별 전투 스타일은 조이티게임즈가 이번에 공개한 원화를 통해 짐작할 수 있다.
우선, 전사는 물리 근접형 직업으로 광포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생존 능력이 탁월해 적들을 시각적으로 적을 압도하는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고 있다.
궁수는 민첩하고 높은 공격력을 가진 물리 원거리형 캐릭터로 전장에서 동요하지 않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흑마법사는 마법 원거리형 직업으로 무자비하고도 광기 어린 모습의 원화처럼 죽음과 어둠의 마법에 특화된 강력한 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피저스’에서 유저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과 필드 보스 콘텐츠 등을 즐기며 장비를 획득 및 강화할 수 있고 펫, 탈 것, 날개 등 다양한 부가 성장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성장한 캐릭터들을 이용해 대전 모드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할 수도 있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알피저스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한다.”며, “어떤 캐릭터를 고르던 알피저스의 참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알피저스의 게임 정보를 차차 공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