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나 너 좋아해?’ 퍼포먼스+라이브+비주얼 다 잡았다

입력 2017-02-09 08:46


신곡 ‘나 너 좋아해?’로 활동 중인 걸그룹 소나무의 탄탄한 실력이 화제다.

지난 1월 통통 튀는 팝 댄스곡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인 소나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소나무의 각종 음악방송 무대가 게재되며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 빈틈없는 라이브 실력을 칭찬하는 많은 댓글들이 이어졌다.

특히 소나무는 이번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가 빠른 템포의 팝댄스곡임에도 무대 위에서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줘 ‘믿고 듣는 소나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더불어 한 인기 게시물에는 메인보컬 하이디의 가창력과 성량이 화제가 되어 “소나무 라이브 대박”, “하이디 노래 너무 잘한다” 등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소나무는 지난 1월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Let’s Dance’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한 ‘나 너 좋아해?’ 댄스 커버 콘테스트에 그리스, 뉴질랜드, 미국, 브라질 등 전 세계 28개국 89팀이 참가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이처럼 매번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소나무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며 이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