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은 올해 상반기 중 사명을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변경합니다.
새로운 사명 'ABL생명'은 대주주인 안방보험그룹과의 연계성을 강조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ABL생명은 '배려(caring)', '든든함(solid)', '전문성(professional)', '스마트(smart)', '선진(advanced)' 등 5대 핵심 가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사명 변경에 따른 새로운 로고는 가장 완벽한 건축물로 알려진 피라미드를 단순화해 '신뢰'와 '안정감'을 표현했습니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새로운 사명은 회사의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지원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은 앞으로 고객 중심 상품군을 폭 넓게 갖추는 것은 물론, 기존 변액·보장성상품의 강점을 살리고 디지털화된 영업과 서비스에 주력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