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의 유아 통합 브랜드 '디밤비(dibambi)'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디밤비는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와 글로벌 블랭킷 브랜드 '스와들디자인'을 비롯해 바른 습관을 위한 유아가구인 '야마토야', 엄마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능성 브랜드 '베이비머핀' 등 총 10개의 유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 고객 대상의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디밤비 부스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각각 가제 손수건과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에르고베이비의 아기띠 구매 시 침받이를 증정하며 아기띠와 힙시트를 동시 구매 시 침받이와 워머를 모두 증정한다. 야마토야는 본품 구매 시 뽀드미엘 아이보틀을 증정하며, SNS 현장 이벤트 참여시 홀더몬이 제공된다.
베이비머핀은 이번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해 Auto Air Chag 범퍼침대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블랑101은 베이비 의류와 세제 세트 구매 시 패브릭 리프레시를 증정, 베이베페어에서만 출산세트를 단독 판매할 예정이며, 뽀드미엘은 스페이스 기저귀백팩, 기저귀숄더백 구매 시 엠보 손수건 4종세트를 증정과 유아백팩 시리즈 구매시 네임택을 증정한다.
뽀드미엘과 스플렌디, 아이스크림 페어리의 2017년 신상품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유아 화장품 브랜드인 '비더마틱'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서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를 최대한 편안하게 둘러보고 안내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며, 특별 할인행사는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디밤비 부스는 Hall B C240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몰 디밤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