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전효성,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주목

입력 2017-02-08 08:37


전효성이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서 선보인 뷰티 메이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1월부터 첫 방송 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 예민한 성격에 만성피로를 앓고 있는 비서 김교리 역으로 출연해 주연 못지않은 연기력과 매회 마다 다양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성적인 보스’의 제작발표회 때부터 화제가 되었던 전효성의 립 메이크업 정보에 관련된 게시글이 올라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해당 글에는 전효성이 드라마에서 직접 사용한 제품들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드라마에서 너무 예쁘다”, “전효성 연기 잘하더라” 등 많은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특히 전효성은 ‘내성적인 보스 전효성 립’이라는 연관 검색어까지 탄생시키며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스타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드라마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과 더불어 소심하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김교리 역을 완벽 소화하고 있는 전효성은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호평을 얻으며 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뷰티 메이크업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전효성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도 감초 캐릭터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그간 OCN ‘귀신보는 형사 ? 처용’과 ‘처용2’, KBS ‘고양이는 있다’, SBS ‘원티드’에 출연해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지난 ‘2016 SBS 연기대상’에서 특별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