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서, 정준영 신곡 ‘나와 너’ 뮤직비디오 女주인공 출연 ‘눈도장’

입력 2017-02-08 08:17


정준영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한은서가 디테일한 감정 연기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준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인칭’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나와 너(Feat. 장혜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한은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한은서는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모델 주우재의 연인으로 등장해 사랑의 설렘과 행복이 충만한 표정부터 쓸쓸함이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슬픔에 잠긴 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된 감정을 훌륭하게 표현했고, 다소 농도 짙은 키스신 역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배경인 제주도의 광활한 전경과 더불어 단아하면서도 아름다운 한은서의 매력적인 비주얼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은서는 “촬영장에서 (정)준영 오빠와 (주)우재 오빠가 잘 챙겨주고 재밌게 해줘서 부담 없이 촬영을 마칠 수 있었고, 러브신도 자연스럽게 찍을 수 있었다”며 “한 노래의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이 된다는 느낌은 정말 특별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고 싶다”고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8년 KBS 드라마 ‘대왕세종’으로 데뷔한 한은서는 ‘우리들의 해피엔딩’, ‘맨땅에 헤딩’, ‘마주보며 웃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유령’, ‘황금거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