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 해외 한류 마케팅 채널 인수 "아시아 시장 진출 발판 마련"

입력 2017-02-07 10:21


브랜드 시계 쇼핑몰 '타임메카(대표 서대규)'가 2017년 새해 해외 진출을 위해 한류 마케팅 채널을 보유한 'SIXCLICK.Inc(홍콩)'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수하게 된 'SIXCLICK'은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홍콩 현지 한류 전문 SNS마케팅회사로, 타임메카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서 대표는 "지금까지 국내 시계 유통 업체의 경우 해외 브랜드 시계를 국내로 수입/판매만을 진행했지만, 효과적인 마케팅 기획과 상품력이 뒷받침된다면 충분히 국내 패션 시계 및 디자이너 시계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프레드릭콘스탄트,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등 글로벌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인 포체, 티센토, 망고스틴 등의 브랜딩에도 성과를 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