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특검 청와대 압수수색 맹비난 “막가파 집단, 살의 느낀다”

입력 2017-02-03 13:03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반대를 주장하고 있는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청와대 압수수색을 시도하고 있는 특검을 맹비난했다.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특검을 “막가파 집단”이라 비난하며 분노를 표출했다.

정 전 아나운서는 “미친 특검이 기습적으로 압수 수색하겠다며 청와대에 들이 닥쳤다고 합니다. 청와대는 이를 거절하고 문을 봉쇄했습니다. 절대 저런 반역집단에게 문을 열어 주면 안됩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특검 이 자들의 무소불위, 안하무인의 법질서 파괴, 대한민국 헌법 가치 파괴, 이적 행위에 치가 떨리는 기분”이라며 “처음으로 살의를 느낍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이 자들이 망동을 더 이상 할 수 없게 애국 시민들이 모여주실 것을 호소합니다”라며 동참을 호소했다.

그는 “저들은 말로 안되는 막가파 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들을 해체해야 나라가 삽니다”라며 “청와대가 무참히 털리는 것은 헌정 질서와 애국민들이 난자당하는 것과 같다고 봅니다. 무지막지한 저들의 발길질에서 청와대로 상징되는 나라를 구합시다”라고 적었다.

한편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를 수사하는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박 대통령을 뇌물수수 등 혐의를 받는 피의자로 입건하고 3일 오전 청와대 압수수색을 시도했다.

특검은 이날 오전 10시께 청와대에 특검보 등 압수수색 집행팀을 보내 경내 진입을 시도했지만, 청와대는 보안시설 등의 이유로 이를 불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