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스마트 사이언스 브랜드 '라비다'에서 라비다 실리프팅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연서크림이라 불리는 라비다 실리프팅크림은 피부 탄력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집중적인 콜라겐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인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실 콜라겐™ 성분이 나이가 들수록 점점 늘어져 탄력이 저하된 피부의 탄력 기둥을 바로 세워 느슨해진 피부를 끌어올리듯 섬세하고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해준다. 또한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제형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을 빈틈없이 케어해 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수)부터 2월 15일(수)까지 라비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360°로 움직여서 볼 수 있는 영상 속 숨어 있는 라비다 실리프팅크림의 개수를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 보다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라비다 실리프팅크림 정품, 라비다 콜라겐 미니 키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 친구를 많이 태그 할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라비다 실리프팅크림의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