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컴백' 임세준, 정규 1집 트랙리스트 공개…총 12개 트랙으로 구성

입력 2017-02-02 09:14


'싱어송라이터' 임세준의 정규 1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임세준의 정규 1집 앨범 'Five Years(파이브 이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인트로 '잠이 오지 않는 밤'을 비롯한 신곡 8곡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Baby You', '끝' 등 4곡이 더해져 총 12개의 트랙이 실려 있다.

특히 임세준이 작곡하고 신용재가 불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던 '가수가 된 이유'가 피아노 버전으로 수록돼 있어 임세준이 부르는 '가수가 된 이유'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정규 앨범에 대해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Five Years(파이브 이어스)'는 총 1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고, '가수가 된 이유'의 작사를 제외하고는 모두 임세준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모두 담았다"며 "타이틀곡 '결국 너야'는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이 자꾸 떠올라 결국에는 '너' 아니면 안 된다는 이별 후에 그리움을 임세준 특유의 R&B 색깔로 섬세하고 아련하게 표현한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총 5년이란 시간 동안 준비한 앨범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 임세준의 음악적 역량과 음악적 지평이 넓어졌음을 보여주는 앨범일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임세준의 정규 1집 'Five Years(파이브 이어스)'는 오는 2월 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