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세계최초 신개념 조리도구 '한경희 가위칼', 1일 NS홈쇼핑 신제품 출격

입력 2017-01-31 17:26
건강생활용품 전문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이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세계최초 신개념 조리도구 '한경희 가위칼'을 오는 1일(수) NS홈쇼핑(농수산홈쇼핑)을 통해 판매 한다.



이번 방송은 식재료에 따른 도마, 볶음, 고기, 김치 사용 가위칼과 더불어 야채, 생선 손질은 물론 병따개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멀티 사용이 가능한 캠핑가위칼 총 4종세트를 5만4천원에 판매한다.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기존 가격보다 최대 38% 할인된 최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NS홈쇼핑 방송 중 ARS를 통한 구매 시 5천원 할인된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핵심역량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번거롭고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이나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에 대한 위생 걱정도 덜 수 있다.

가위칼 하나로 요리할 수 있기 때문에 조리 공간이 확보 되고 설거지가 줄어들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 캠핑족들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칼질과는 달리 요리초보도 자로 잰 듯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며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다.

또한, 도마, 볶음, 고기김치 가위 칼에 이어 이번 NS홈쇼핑에서 최초로 선 보인 신제품 캠핑 가위칼은 야외활동에 최적화되어 가위와 칼 기능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평상시에는 가위로 쓰다가 두 날의 연결 부위를 살짝 돌려 분리하면 한쪽 날을 칼로 쓸 수 있다.

날이 정교하고 예리해 야채나 고기 등의 음식 재료를 자르는 데 적당하며 분리되는 구조로 세척 또한 용이하다. 병 따개, 야채 껍질 및 생선 비늘 제거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기능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세심하게 제작 됐다.

김명진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해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한경희 가위칼은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제품"이라며 "가족과 주부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