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킨십을 위한 운동법이 이번 주 토요일(28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유맥스(UMAX)에서 방송되는 '더 리얼한 맥심'(기획 전윤수 연출 임은) 11화에서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MAXIM)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미스 맥심 엄상미가 진행을 맡아 MAXIM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더 리얼한 맥심'의 '스킨십 피트니스'는 행복한 성생활을 위해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배우는 코너로 '섹스를 위한 내 몸 사용법' 저자 이종석 원장과 MAXIM 에디터 안혜성이 함께한다.
이번화에는 새해를 맞아 더욱 특별한 운동법을 준비했다. 이들이 함께한 운동은 '플랭크'라는 운동으로 팔, 다리, 허리, 복부까지 다양한 근육을 사용해 남녀의 스킨십에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골반과 하체의 리듬을 잡을 수 있는 '골반 굴리기' 운동법도 함께 공개된다. 이어 '2016 머슬마니아 맥심 특별상'을 수상한 임은희 선수가 복근 단련법 시연을 보이니 놓치지 말 것.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11화에는 MISS MAXIM 엄상미와 신인가수 엘수정의 특별한 도전, 전 뒤집기, 사과 깎기, 가래떡 썰기 대결을 펼친다. 또한 딥플로우와 에디터 윤마초의 스웨그 넘치는 인터뷰가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종이 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상파와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세계 최초 UHD 전용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케이블TV VOD 등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