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지숙 '이게 진짜 아이돌의 쌩얼!'

입력 2017-01-27 18:04


가수 겸 MC 김지숙이 20일 저녁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DIA TV(다이아 티비) '씬X쑥' 생방송 현장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씬X쑥'(연출 양송철 PD)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김지숙과 메이크업아티스트 씬님(본명 박수혜)이 2시간 동안 진행한다. 20일 방송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지은탁(김고은 분)과 박중헌(김병철 분)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보고, 드라마 패러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시아 최초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인 '다이아 TV'의 주요 라이브(실시간) 프로그램으로는 금요일 방송되는 '뷰킷 리스트 - 씬X쑥' 이외에도 월요일 레나, 라뮤끄, 깡나가 진행하는 'Get Ready With Me - GRWM(겟 레디 위드 미)', 화요일 안재억, 조섭, 유준호가 진행하는 '댓글로 보는 소셜 공감쇼 - 프로입털러', 수요일 회사원A가 진행하는 '신비한 화장품 사전 - 신화사', 목요일 밴쯔가 진행하는 '소셜 잇팅 쇼 I’m 밴쯔', 토요일 채희선, 신동훈이 진행하는 '여론몰이 다수쇼', 일요일 윤스타, 톰왓이 진행하는 '유라시아' 등이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개국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다이아TV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채팅이나 투표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앱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OTT)인 '티빙(TVING)'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