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걸' 통해 짧은 수면중에도 교정기 착용하는 리얼 매력 뽐내
스낵컬쳐 콘텐츠 기반의 오픈형 채널 tagTV(태그티비)와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공동 제작하는 '플랜걸' 4화가 지난 19일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됐다.
'플랜걸'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 주는 '플랜맨'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플랜맨' 은지원의 뒤를 이어 서인영이 '플랜걸' 단독 MC로 발탁되어 여행을 떠났다.
플랜걸 4화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임에도 어색한 사이인 서인영과 나인뮤지스A의 오키나와 여행기를 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투어 콘셉트 역시 '친해지길 바라'로 정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가게 된 나인뮤지스A 멤버들은 3박4일 동안 비글미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발산한다. '힘경리', '욕망혜미', '엉뚱소진', '16차원금조' 등 유쾌발랄한 그녀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리얼예능의 매력에 흠뻑 빠져 들게 만든다.
특히 경리는 기내식 먹방 후 짧은 수면을 취하기 전 예쁜 치아를 위해 투명교정기를 착용하는 모습까지 리얼하게 보여준다. 경리의 잇템으로 소개된 '인비절라인' 투명 교정장치는 교정 치료 중인 것을 남들이 알아채지 못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치료 중에도 구강 청결을 쉽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치아가 과밀하거나 반대로 간격이 넓은 경우, 교차교합이나 피개교합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최적의 교정효과를 자랑하며 널리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