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찬동X현석, '도깨비' OST 'Beautiful' 커버영상 화제

입력 2017-01-23 10:11


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 멤버 이찬동과 이현석이 함께한 크러쉬의 'Beautiful' 커버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RBW는 지난 21일 브로맨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찬동과 이현석이 부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찬동과 이현석이 각각 도깨비(공유 분), 저승사자(이동욱 분)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와 블랙 의상을 입고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로 '도깨비'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감미로운 미성으로 화음을 이루며 원곡과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네티즌에 의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져나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색 진짜 좋다", "역대급 커버. '도깨비' 종영 아쉬움을 달래주는 영상이네", "브로맨스 잘생겼다. 저승이랑 도깨비 콘셉트라 그런가 몰입이 더 잘되네", "무한 반복중", "몹시 좋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로맨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로맨스'(ROMANCE)의 타이틀곡 '아임파인'(I'm Fine)으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