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모바일 항해MMORPG ‘무역왕’, 20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

입력 2017-01-20 16:02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MMORPG ‘무역왕’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초의 모바일 무역 RPG’를 표방하는 ‘무역왕’은 전투 중심의 해상게임에서 벗어나 ‘무역’과 ‘전투’ 두 가지 요소를 게임에 접목시켜 전세계 실제 도시를 항해하며 자신의 무역 부대를 만들고 해상의 해적들을 처치하거나 무역 전쟁을 벌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기간 동안 약 2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모집한 ‘무역왕’은 금일(20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무역RPG가 가진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는 한편,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동시에 진행해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유저 모두에게 폭넓은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한편, ‘무역왕’은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카페가입자 수가일정 수를 넘을 경우 다이아와 골드를 각각 차등 수량으로 지급하고 2월 20일(월)까지 공식카페에 가입 인사 게시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다이아 100개를 증정한다.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는 2월 2일(목)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 닭고기 5개를 제공하고, 좋아요 1000명 달성 시 페이스북 계정 보유 유저에게 다이아 100개와 1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쿠폰 조합 이벤트, 데일리 쿠폰 이벤트, 매일매일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이아와 골드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유엘유게임즈 관계자는 “유엘유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항해MMORPG 무역왕이 원스토어에 정식출시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하셔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