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 MMORPG '트란시아 혼돈의대륙', 5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7-01-19 13:58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란시아: 혼돈의대륙’(이하 트란시아) 에서 5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추가된 주요 콘텐츠로는 길드 호송 퀘스트가 있다. 유저 레벨 50 이상이며, 레벨 3 이상인 길드에 하루 이상 가입된 후부터 참여 가능한 이번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기존 개인 호송 퀘스트와 비슷하지만, 통합 서버 용성 맵에서 진행되어 서버의 구분 없이 모두 한 맵에서 진행된다. 또한, 길드 호송은 매일 1회로 제한되어있지만, 호송 중인 유저에게 최후 일격 또는 격살 참여, 쟁탈 성공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격살 참여, 최후 일격 쟁탈 보상은 매일 3회 수령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호송하는 길드와 이를 쟁탈하려는 길드끼리의 치열한 공방전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펫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펫 먹이주기가 추가되었으며, 통합 서버 던전, 용성 수호신, 골드 경매장, 부활 기능 등 기존 콘텐츠 및 시스템에 대규모 최적화가 진행되어 유저들이 한층 더 쾌적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겨울 요리, 백화제방 이벤트, 꽃 Boss, 설날 기념 이벤트 등 대규모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정민호 PM은 “이번 5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추가는 물론 기존의 콘텐츠의 대규모 최적화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