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대.약대 진학 원한다면 전문 입시 컨설팅 선택해야

입력 2017-01-18 14:49


위스콘신주립대학교 한국사무소, 미국 대학 입시를 위한 전문 컨설팅 제공

최근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해외 대학에서 견문을 쌓고, 상대적으로 기회가 적은 한국보다 미국에서 꿈꿔왔던 미래를 펼치기 위해서다. 그러나 그만큼의 노력과 정보, 전문가의 조력은 필수다. 전문 유학 기관의 도움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이다.

위스콘신주립대학교 매디슨 캠퍼스에 편입한 정모 학생 역시 공신력 있는 유학기관을 선택했다. 그는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사무소에서 맞춤형 진학 컨설팅을 받으면서 고된 유학 생활 한 학기 반 만에 의대 편입에 성공했다.

그는 "사무소에서 받은 전문적인 보살핌 덕분에 남들보다 빨리 매디슨 캠퍼스에 안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미국주립대학교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사무소는 2010년부터 4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미국대학 입학 및 편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학생의 상황에 맞는 정확하고 섬세한 컨설팅과 본교 교수와 국제학생 디렉터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했기에 가능한 결실이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사무소의 학생학습과 태도관리 관계자는"본원은 학생들의 잠재력을 보는 미국 입시의 특징에 맞는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학생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넓은 세상에서 더욱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미국 유학, 미국 대학 진학을 꿈꾸는 재학생, 재수 또는 편입생이라면 전문 입시 컨설팅을 통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스콘신주립대학교 한국사무소의 미국대학 입학 설명회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