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학원무협 RPG ‘여신전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No.1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트웬티포게임즈(대표 한상대)의 신작 웹RPG ‘여신전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1월 18일부터 시작한다.
웹게임 '여신전기'는 2015년 누적조회수 9억 7천만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은 중국의 웹드라마 '교화적첩신고수'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무림의 고수가 캠퍼스 퀸을 지키는 보디가드가 되어 어둠의 세력과 맞선다는 스토리로 현대 학원물에 무협을 적절히 콜라보레이션해 독특하고 참신한 발상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게임에는 총 15명의 캠퍼스 퀸이 등장하며 캐릭터 별로 장비를 장착하고 합성함으로써 육성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진급 등급에 따라서 탈것과 스킬을 장착할 수 있으며, 일대일 경기장은 물론 지역쟁탈전과 길드전까지 짜릿한 전투 대결도 즐길 수 있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여신전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회원들을 위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신전기’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itemBay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초보자 회원이 더욱 풍성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입학 지원금’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신작 웹게임 '여신전기'는 기존에 없던 신선한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또한 조작이 간편하며 완성도가 높아 유저들의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