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종원대표가 18일(수)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21일(토)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 참가를 앞두고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이종원 대표는 오는 27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주식 시장은 쉬어가는 장세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 동안의 학습효과로 보면 명절 연휴는 증시에 강화 요인이라고 보기 보다는 불확실성으로 전체적으로 관망 심리 우세 속에 한 템포 쉬어가는 장세로 예상하였다.
이 대표는 최근 특검의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에 대한 영장청구 등의 파장으로 국내증시가 하락세를 보였지만 이는 단기적 악재로 추세변화를 야기할 만한 추가적인 하락은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종원대표는 18일 오전 9시부터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이 때 앞으로의 증시전망과 관심 유망주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자세히 공개한다.
한편 이종원대표는 오는 21일(토)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한다.
지난 2016년 높은 수익률을 유지하며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에 선정된 이종원대표는 이 날 강연회에서 '2017년 대박주 발굴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2017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강연회는 이종원대표를 비롯하여, 김종철, 박문환(샤프슈터)와 김병전, 오재원, 이종원, 출동해결반 등 연간수익률 베스트파트너들이 강사로 참여하여 2017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21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