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테라피(CAKE THERAPY, 대표 최윤화)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미소년 연애시뮬레이션게임 ‘나만의 엘리시온’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웹소설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만의 엘리시온’은 모바일 미소년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스토리형 게임이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가 게임의 장점이다. ‘나만의 엘리시온’은 유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명 4인조 아이돌 그룹 ‘엘리시온’의 멤버 중 한 명과 가상 연애를 즐긴다는 스토리를 기본으로 진행된다.
유저가 연애 대상으로 선택하는 캐릭터 4명은 각각의 스토리를 갖고 있다. 게임의 스토리가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만큼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당연히 엔딩도 달라진다. 가상 연애를 즐긴 상대와 실제 연인이 되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도 있지만 단순히 친구로 남을 수도 있다.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만큼 ‘나만의 엘리시온’은 이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내 연재한다. T스토리(http://my-elysion.tistory.com/)에서 본편 시나리오의 외전 스토리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 아이돌 그룹인 ‘엘리시온’의 멤버들이 어떤 캐릭터들인지, 또 계약 연예 이벤트를 통해 겪게 되는 각 캐릭터들의 내면적인 고뇌는 무엇인지에 대해 풀어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나만의 엘리시온’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댓글 작성 이벤트, RT(리트윗) 이벤트를 1월 20일(금)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댓글은 남긴 유저에게 매일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추첨해 선물하고, 트위터에서는 누적 RT 수에 따라 상품을 증정한다.
케이크테라피 최윤화 대표는 “나만의 엘리시온의 탄탄한 스토리를 끊김없이 즐길 수 있는 웹소설을 공개한다.”며, “웹소설을 통해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번에 공개한 웹소설, 그리고 앞으로 출시할 게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매일매일 진행되니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상품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