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 화보 촬영장에 핀 눈꽃 최설화 '더 리얼한 맥심'

입력 2017-01-14 17:38


'머슬퀸' '뒤태 종결자' '설리 닮은꼴' 등 다양한 수식어로 남성의 마음을 훔친 모델 겸 방송인 최설화의 맥심 화보 촬영기가 이번 주 토요일(14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유맥스(UMAX)에서 방송되는 '더 리얼한 맥심' 9화에서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MAXIM)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맥심은 이번 화보에서 언론에 여러 차례 화제가 된 최설화의 뒤태를 집중적으로 담아냈다. 최설화는 귀여운 미소와 그에 상반된 섹시한 복근, 엉덩이를 뽐내며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보디슈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설화 표지는 공개 직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 '역대급'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장면이 담겼으니 놓치지 말 것.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9화에는 맥심의 뒤태 연구가 박성기 기자가 직접 라스베이거스에 가서 촬영해 온 '2016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영상과 색종이 아저씨 김영만의 동심파괴 색종이 접기, 맥심의 미녀 에디터 김지연과 피해의식 보컬의 '엉망진창 랭크쇼'가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종이 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상파와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세계 최초 UHD 전용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케이블TV VOD 등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