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초등수학 학원 '씽크매스 러닝센터'개원 앞두고 무료체험단 모집 시작

입력 2017-01-13 10:10


한빛소프트가 직접 운영하는 초등 수학 교육 학원인 '씽크매스 러닝센터'가 오는 1월 23일 개원을 앞두고 무료체험단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와가 설계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플립러닝 기반의 자기주도적인 공부법을 통해 수학 개념을 아이가 스스로 말하는 수준까지 만들어주는 온·오프라인 융합형 초등 수학 전문학원 프로그램입니다.

씽크매스는 '수포자(수학 포기자) 없는 자기주도적 생각열기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 곳에서는 선생님의 일방적인 문제풀이식 교육이 아닌 또래집단과의 토의를 통해 문제 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훈련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 수업은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해 애니메이션, 반응형 학습(interaction), 노래 학습(chant)을 이용한 몰입식 개념 학습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은 원리,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고 공교육 기반 학교 수업 과정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이번 개원을 기념해 각 학년별로 선착순 4명씩 무료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며 무료체험단 운영을 마친 후 오는 3월 새 학기에 정식 개강합니다.

한편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개원 당일인 오는 23일 오전 11시,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며, 참석 학부모에 한해 1개월 무료수강권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