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오재원대표가 12일(목)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14일(토)에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 참가를 앞두고 2017년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오재원대표는 최근 고전했던 증시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중심으로 한 전기 전자 및 자동차, 정유 업종 등을 필두로 수급 환경이 지수 상승과 함께 개선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해 8.6조원이 넘는 개인의 매도 물량을 11조원이 넘는 매수로 시장의 방향을 거머쥔 외국인이 전일 주식과 선물을 합해 무려 1.7조원이나 대거 순매수함에 따라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므로 실적 및 가치가 좋은 기업들을 중심으로 길게 보고 지수 조정 시마다 주워 담아 느긋하게 시간 여행하는 중장기 투자 전략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을 전했다.
오재원대표는 12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이 때 앞으로의 증시전망과 관심 유망주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재원대표는 오는 14일(토)에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4호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한다. 오재원대표는 이 날 강연회에서 '주식으로 부자 된 성공 노하우'라는 주제로 2017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투자전략 및 유망주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재원를 비롯하여 양태원, 권태민, 출동해결반, 박춘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강연한다.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는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하며 14일 부산 벡스코와 전주 삼성문화회관을 시작으로 15일 대구 엑스코, 21일 서울 코엑스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