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 래퍼 캐스퍼(Kasper)가 정식 데뷔한다.
12일 0시 DSP미디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몽환적이고 컬러풀한 배경사이 “KASPER ‘LEAN ON ME’ 2017.01.18”란 글귀가 쓰여진 커밍업(Coming Up) 티저 이미지가 공개, 캐스퍼의 신곡 발표와 더불어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앞서 캐스퍼는 지난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빼어난 외모에 당찬 모습으로 자신만의 랩을 보여주며 힙합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가능성과 에너지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DSP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꾸준히 새 음반을 준비해 온 캐스퍼는 오는 18일 드디어 새 디지털 싱글 'Lean On Me'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에 나설 예정이다.
DSP 측은 “자신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아 숱한 작업을 거쳐 탄생한 첫 결과물이다. 지금까지 보아온 래퍼 캐스퍼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과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젊은 여성 래퍼들의 활약이 더욱 활발해지는 가운데, 워밍업을 마치고 본격 데뷔식을 치르는 캐스퍼의 새로운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캐스퍼의 새 싱글 'Lean On Me'는 오는 1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