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딜라이트에서 효도 선물 준비하자

입력 2017-01-11 17:24


딜라이트 보청기, 설 맞이해 사행시/채널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국내 보청기 전문 기업 '딜라이트보청기(대표 구호림)'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사행시 짓기와 채널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딜라이트 사행시' 이벤트는 지난 1월 9일(월)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20일(수)에 완료된다. 참여 방법은 '딜.라.이.트.'라는 단어로 보청기에 대한 참신한 내용을 담은 사행시를 온라인 설문지에 작성해 제출 하면 된다.

사행시 이벤트 당첨자는 1월 23일 발표될 예정이며, 업체 측은 총 30명에게 '보청기 5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9일(월)부터 보청기 구입 시 채널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로, 이 기간내에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관계자는 "올해 설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기획한 이벤트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필요한 보청기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특정 제품에 한하며,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가능하다.

한편 딜라이트보청기는 순수 국내 보청기 회사로서 남미, 유럽, 동남아로의 수출로 전문화된 연구개발 능력과 자체적인 제품 생산 기술을 인정받고 있으며, 무료 청력검사, 사후관리, 무상A/S, 보상판매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