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프리미엄, 풀옵션 아파트 착한가격 선보이는 '성수 리버페우스'

입력 2017-01-11 14:30


'성수 리버페우스', 한강 프리미엄에 전자제품 풀옵션까지, 인근 시세 대비 착한 가격이 더 큰 매력

11.3 대책 이후에도 아파트 분양가는 여전히 높다. 이에 신규 분양 단지보다 가격 부담이 덜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착한 가격의 아파트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여전히 높은 분양가 속에서 한강 프리미엄에, 강남 생활권인 성수동에 성수 리버페우스가 100% 중소형아파트 착한 가격으로 조합원을 모집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성수리버페우스는 강남 최초 전자제품(삼성제품) 풀옵션 아파트로, 단지 내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 최근 인기인 전용 59㎡ ~ 84㎡으로 구성해 실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부분을 최대한 고려하였다.

주거 쾌적성 또한 뛰어난데, 누구나 선망하는 한강 생활권 입지로 365일 내내 쾌적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수변라이프, 도심 속 자연을 품은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 한강공원 등이 인접해있다. 또한, 지하철 분당 분당선 서울숲역과 2호선 성수역, 건대입구역 있고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바로 강 건너편에 압구정동, 청담동이어서 강남 접근성도 뛰어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거 쾌적성을 가장 중시하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는 주변에 산, 공원을 포함하면서도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춘 전원주택을 표방한 '숲세권' 단지가 대세라고 말한다. 특히, 서울에서 가장 핫한 지역을 꼽으라면 당연 성수동이다. 이제 성수동은 강북의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한강 프리미엄이 있고, 강남생활권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성수동에 가전제품 풀옵션까지 제공, 정말 몸만 들어가면 되기 때문에 신혼 및 실수요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로열층은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며 꼭 이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울 리버페우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여서 인근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착한 가격을 갖추고 있으며, 주택청약통장 불필요하고, 청약경쟁순위도 관계없다.

자세한 내용은 '성수리버페우스'를 인터넷에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고, 홍보관은 1월 13일 그랜드오픈 예정이며 현재 동. 호수지정 청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